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
로그인 회원가입
2019년 8월 23일 (금)
에코마을 |  에코마켓 |  에코맘

뉴스홈 > 뉴스 > 문화
2019년02월19일 15시16분
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
이 시대의 스승, ‘아! 김수환 추기경’
제85회 가톨릭 독서콘서트

[에코데일리뉴스=최순섭 기자]
제85회 가톨릭독서콘서트가 맹경순아나운서의 사회로 오는 2월 21일 목요일 저녁 8시 서울대교구 청담동성당 (주임신부 김민수 이냐시오) 대성전에서 열린다.

이번 독서콘서트에서는 이충렬 작가가 감동대작! “아 김수환 추기경”의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.

정치와 사회가 균형을 잃고 정의가 위협받고 갈등과 이기가 극단으로 치달을 때
참된 정신의 상징으로, 이 시대의 스승으로, 가장 높은 자리에 있었지만 가장 낮은 자리에서 소리 없는 자의 소리가 되어준 큰 어른. 김수환 추기경의 삶과 메시지부터 고비마다의 고뇌와 결단, 불면의 밤과 인간적 외로움, 내면세계와 영성의 완성까지. 한 아름다운 인간의 모든 것을 철저한 사실에 바탕을 둔 이야기가 기대된다.

강연하기 전 김수환 추기경의 추모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. 강연이 끝나고는 이충렬 작가 의 저자 사인회가 이어질 예정이다.

가톨릭독서콘서트는 가톨릭독서아카데미(회장 이상요, 지도신부 김민수 이냐시오)가 주관하고 가톨릭언론인협의회(회장 김창옥 전 제주MBC 사장)와 가톨릭신문출판인협회(회장 이창훈 평화신문기자), 가톨릭커뮤니케이션협회(회장 임주빈 KBS 심의위원)의 후원으로 청담동성당 (주임신부 김민수 이냐시오)주최로 열린다.

매월 열리고 있는 가톨릭독서콘서트는 작가와 명사를 초청 진솔한 삶과 책 이야기, 잔잔한 음악 연주와 공연 등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다. 신자뿐만 아니라 관심이 있는 일반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. 독서콘서트 참가문의 : 청담동 성당 02) 3447-0750


[최순섭 기자 : css03@naver.com]

[저작권자 (c) 에코데일리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-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News Network 에코데일리 (www.ecolover.co.kr) -

관련기사가 없습니다
뉴스스크랩하기
최순섭 (css03@naver.com) 기자 
 
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
문화섹션 목록으로
[문화]『인간시장』의 작...
[문화]남과 북이 하나 되...
[문화]스마트폰과의존 현...
[문화]<시의 향기를 찾아...
[문화]<시의 향기를 찾아...
다음기사 : 혜민스님의 ‘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’ (2019-05-10 10:19:34)
이전기사 : 남과 북이 하나 되어 통일의 기운이 싹트는 이 때 고구려의 웅혼한 기상 (2019-02-19 15:31:11)

2019년 온난화를 늦추는 생활 속 가장 실천하기 쉬은것은?
대중교통 자전거 이용
개인컵 사용
플러그 뽑기
장바구니 이용
이면지 재활용






울산지사 임명장
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광고제휴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고충처리인 후원하기
상호명: 엔바이로스    주소: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63 현대하이엘 315호    전화/ 1644-0172
디지털에코데일리(종합인터넷신문)       에코데일리(종합일간신문)     환경을 사랑하는 사람들(월간지)
에코데일리의 모든 컨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,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.

Copyright(c) 2009 ecolover.co.kr All rights Reserved.